푸른 하늘

성경의 예언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성경의 예언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18. 5. 23. 23:46

 

 

하나님께서는 모든 것을 미리 예언해 두시고, 예언에 따라서 모두 구속사업을 이루어가고 계십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의 말씀을 믿지 못하고, 하나님의 예언을 멸시하는 경우가 생기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예언을 멸시하면 안된다라고 경고를 하셨습니다.

 

<살전 5장 18~20절>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성령을 소멸치 말며 예언을 멸시치 말고

 

 

하나님께서는 6천년의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로 역사하셨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성령시대에는 새이름으로 역사하실 것을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마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분명히 성경을 통해서 성령시대에는 새이름으로 역사하실 것을 알리셨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의 잘못된 생각과 고집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믿으려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그런 우리들을 위해서 하나님의교회를 직접 세우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구속사업의 모든 예언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알지 못하고는 구원의 역사를 이해하지 못하고 결국 구원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신 18장 22절>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찌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믿는자가 하나님께 속하였다고 하셨습니다.
 

<요 8장 47절>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 하였음이로다 
 

그러므로 우리는 성령시대 구원자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해야 합니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예언을 믿고 구원에 이르는 성도들이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