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의 신앙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와 어머니하나님의 신앙

푸른 하늘 2018. 5. 29. 00:00

 

하나님을 믿는 믿음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 기독교인들의 모습입니다.

만약에 올바른 구원자를 알아보지 못하고 신앙생활을 하고 있다면 얼마나 억울하겠습니까?

아무리 신앙생활을 열심히 한다고 해도 그 목적을 이룰 수 없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믿고 받드는 일이 바로 신앙입니다.

그렇다면 이 시대 구원자를 올바로 알아보고 우리는 신앙생활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어머니하나님을 꼭 믿어야 한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창세기와 계시록에 분명히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기록해 두셨습니다.

우리를 창조하시면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영원한 생명수를 약속하시면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알려주셨습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의 모양대로 사람을 만들었는데 남자와 여자의 형상이 나왔습니다.

그 사람을 만드실때 분명히 복수인 우리라는 단어를 사용하셨습니다.

 

그리고 생명수를 주실때 분명히 성령(아버지하나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셨습니다.

이러한 모두 성경의 예언을 따라서 우리의 구원자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을 통해서 아버지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배울 수 있는 곳이 하나님의 약속과 구원이 있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성경 말씀대로 행하고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는 곳은 오로지 하나님의교회가 뿐입니다.

이시대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구원을 약속 받는 신앙의 길을 걸어 갑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