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둘이 하나되는 비밀(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둘이 하나되는 비밀(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18. 6. 3. 01:36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대부분은 하나님은 홀로 한분이시다라고 알고 있고, 믿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경에도 그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딤전 2장 5절>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딤전 6장 15절>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홀로 한분이시라고 기록하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는 두분으로도 기록하셨습니다.

 

<창 1장 2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께서 자신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습니다.

홀로 한분이신 하나님께서 창조하셨다면 한사람만 창조되어야 할터인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는 것은 두분의 하나님께서 계신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존재는 아담과 하와로 더 확실하게 알게 하셨습니다.

 

<엡 5장 31~33절> 이러므로 사람이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합하여 그 둘이 한 육체가 될찌니 이 비밀이 크도다 내가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하여 말하노라 그러나 너희도 각각 자기의 아내 사랑하기를 자기 같이 하고 아내도 그 남편을 경외하라

 

<창 2장 21~24절>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을 깊이 잠들게 하시니 잠들매 그가 그 갈빗대 하나를 취하고 살로 대신 채우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하니라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찌로다

 

아담과 하와는 분명 두사람이지만 하나님께서는 부부로 한 몸을 이룰 수 있다라고 하셨습니다.

비록 두 사람이지만 한 사람으로 표현하신 것에는 하나님을 알게 하려는 깊은 뜻이 담겨 있으셨던 것입니다.

 

 

마지막 하나님께서 구원의 축복을 약속하실 때에도 하나님께서는 두분이신 성령과 신부로 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기 위해서 성령과 신부께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이신 안상홍하나님과 신부이신 새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구원의 축복을 약속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두분이시기도 하지만 한분이시기도 한 것이 성경의 비밀 것입니다.

힘써 하나님을 알라(호6/3)는 말씀을 주신 것도 하나님을 아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꼭 영접하고 구원의 축복을 약속 받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