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님께서 가지고 오신 3차7개절기의 가치 본문

하늘

안상홍님께서 가지고 오신 3차7개절기의 가치

푸른 하늘 2018. 6. 3. 23:10

 

 

하나님께서 성경을 주신 것은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에게 성경을 상고하는 일은 당연한 일입니다.

 

<딤후 3장 15절>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하지만 평생을 성경을 본다고해서 모든 성경 말씀을 이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성경의 모든 말씀은 하나님만이 우리에게 해석해 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안상홍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자녀들을 위해서 친히 성경의 진리를 알려주시기 위해서 오셨습니다.

그리고 모든 새언약의 절기를 다시 되찾아 주셨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진리 말씀을 깨닫지 못하는 자녀들을 구원해 주시기 위해서 오신 것입니다.

 

 

2천년 전에 예수님을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했던 것처럼 이 시대에도 안상홍하나님을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의 3차7개절기를 알려줘도 들으려고 하지 않고 비방하는 무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한 자들에게 구원이 허락 될 수 있겠습니까?

 

<요일 2장 18~22절> 아이들아 이것이 마지막 때라 적그리스도가 이르겠다 함을 너희가 들은 것과 같이 지금도 많은 적그리스도가 일어났으니 이러므로 우리가 마지막 때인줄 아노라 저희가 우리에게서 나갔으나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하였나니 만일 우리에게 속하였더면 우리와 함께 거하였으려니와 저희가 나간 것은 다 우리에게 속하지 아니함을 나타내려 함이니라 너희는 거룩하신 자에게서 기름 부음을 받고 모든 것을 아느니라 내가 너희에게 쓴 것은 너희가 진리를 알지 못함을 인함이 아니라 너희가 앎을 인함이요 또 모든 거짓은 진리에서 나지 않음을 인함이니라 거짓말 하는 자가 누구뇨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가 아니뇨 아버지와 아들을 부인하는 그가 적그리스도니 

 

오직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3차7개절기를 지켜야지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습니다.

나의 생각으로 하나님의 믿는 신앙이 아니라 하나님이께서 주신 말씀 그대로 행하는 신앙의 길을 걸어야 할 것입니다.

그렇게 했을때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3차7개절기를 이해 할 수 있을 것이고, 지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의 3차7개의 절기를 배우시고, 구원의 축복을 약속 받는 길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