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성경의 일곱 우뢰의 비밀과 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성경의 일곱 우뢰의 비밀과 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18. 6. 13. 01:12

 

 

계시록의 예언을 살펴보면 일곱우뢰의 비밀에 대해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성경학자들은 일곱우뢰는 비밀로 있는 것이 마땅하고 해석할 수 없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일곱 우뢰의 비밀이 밝혀 질 때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계 10장 7절>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 그 나팔을 불게 될 때에 하나님의 비밀이 그 종 선지자들에게 전하신 복음과 같이 이루리라

 

<계 11장 15~18절> 일곱째 천사가 나팔을 불매 하늘에 큰 음성들이 나서 가로되 세상 나라가 우리 주와 그 그리스도의 나라가 되어 그가 세세토록 왕노릇 하시리로다 하니 하나님 앞에 자기 보좌에 앉은 이십 사 장로들이 엎드려 얼굴을 대고 하나님께 경배하여 가로되 감사하옵나니 옛적에도 계셨고 시방도 계신 주 하나님 곧 전능하신이여 친히 큰 권능을 잡으시고 왕노릇 하시도다 이방들이 분노하매 주의 진노가 임하여 죽은 자를 심판하시며 종 선지자들과 성도들과 또 무론대소하고 주의 이름을 경외하는 자들에게 상 주시며 또 땅을 망하게 하는 자들을 멸망시키실 때로소이다 하더라

 

<단 12장 4절> 다니엘아 마지막 때까지 이 말을 간수하고 이 글을 봉함하라 많은 사람이 빨리 왕래하며 지식이 더하리라

 

<단 12장 9절> 그가 가로되 다니엘아 갈찌어다 대저 이 말은 마지막 때까지 간수하고 봉함할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일곱째 천사가 소리 내는 날인 마지막 때에 개봉 할 때가 있다고 분명히 알려 주셨습니다.

우리에게 복음과 같이 일곱 우뢰의 비밀을 전하신다고 하셨습니다.

 

 

 

그 일곱우뢰의 비밀을 개봉하게 되는 분이 우리를 구원하게 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을 살펴 봤을때 하나님의 말씀을 직접들었던 사람은 구약의 모세와, 신약의 요한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마지막때의 예언을 사도 요한은 다 들었지만 하나님께서 기록하지 말라고 하셨기에, 단지 일곱 우뢰라고만 기록하게 되었습니다.

그 마지막때의 예언인 일곱 우뢰의 비밀을 다윗의 뿌리만 해석해 주실 수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계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 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 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일곱은 성경에서 완전한 수를 의미합니다.

그래서 일곱우뢰는 완전한 우뢰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성경에서 완전한 우뢰는 시내산 화염 중에서 모세가 들은 십계명와 언약의 말씀입니다.

그러나 십계명을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중에 사려지버린 진리는 바로 3차7개절기 밖에 없습니다.

 

 

사도 요한은 분명히 들었지만 하나님께서 기록하지 말라해서 기록하지 못했던 하나님의 절기를 가지고 오시는 분, 그 분이 바로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을 때에도 모든 절기를 지키셨습니다.

그리고 제자들에게도 지키기를 원하셔서 본을 보이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나 그 모든 절기가 사라져 버려 하나님의 성경을 해석할 사람이 이 땅에 사라져 버리고 인봉되었던 것입니다.

 

사도 요한은 절기를 지키지 못하면 구원 받을 자가 없어지기에 울었고, 하나님께서는 그 모든 것을 아시고 마지막때 택하신 백성들에게 주시기 위하여 성경에 기록해 두셨습니다.

그러므로 이 시대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성경의 비밀을 다시 개봉해 주신 분은 다윗의 뿌리이신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다윗의 뿌리이신 안상홍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모든 성경의 비밀을 깨달으시고 새언약 절기를 지켜서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