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다//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 본문

하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다//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

푸른 하늘 2018. 6. 15. 21:12

 

 

안상홍하나님께서 믿음을 가졌다고 말한다면 회개를 해야 천국에 갈 수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믿음이 있다고 말하는 자들에게 회개는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이 땅에 오셔서 맨처음 하신 말씀이 회개하라였습니다.

 

<마 4장 12~17절> 예수께서 요한의 잡힘을 들으시고 갈릴리로 물러가셨다가 나사렛을 떠나 스불론과 납달리 지경 해변에 있는 가버나움에 가서 사시니 …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회개없이 믿음이 있다고 말 할 수 없고, 회개하지 않고 천국으로 갈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회개하라고 분명히 말씀 하신 것 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절기를 주신 것도 우리의 죄를 사해 주시고 천국을 허락해 주신기 위해서 주셨습니다.

그러한 죄인의 모습에서 의인의 모습으로 변화를 입으려면 회개 없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속죄하는 회개의 기도를 드렸을때 하나님께 성령 충만히 받고, 알곡의 열매를 맺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절기에도 회개가 꼭 필요한 것 입니다.

 

 

우리가 죄인이 아니고 의인이라면 회개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모두 하늘에서 죄를 짓고 내려온 죄인들입니다.

 

<시 7편 10~12절> 나의 방패는 마음이 정직한 자를 구원하시는 하나님께 있도다 하나님은 의로 우신 재판장이심이여 매일 분노하시는 하나님이시로다 사람이 회개치 아니하면 저가 그 칼을 갈으심이여 그 활을 이미 당기어 예비하셨도다
 

<겔 18장 30~32절>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이스라엘 족속아 내가 너희 각 사람의 행한 대로 국문할지라 너희는 돌이켜 회개하고 모든 죄에서 떠날지어다 그리한즉 죄악이 너희를 패망케 아니하리라 너희는 범한 모든 죄악을 버리고 마음과 영을 새롭게 할지어다 이스라엘 족속아 너희가 어찌하여 죽고자 하느냐 나 주 여호와가 말하노라 죽는 자의 죽는 것은 내가 기뻐하지 아니하노니 너희는 스스로 돌이키고 살지니라

 

<눅 13장 1~5절> 그때 마침 두어 사람이 와서 빌라도가 어떤 갈릴리 사람들의 피를 저희의 제물에 섞은 일로 예수께 고하니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는 이 갈릴리 사람들이 이같이 해 받음으로써 모든 갈릴리 사람보다 죄가 더 있는 줄 아느냐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치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 또 실로암에서 망대가 무너져 치어 죽은 열여덟 사람이 예루살렘에 거한 모든 사람보다 죄가 더 있는 줄 아느냐 너희에게 이르노니 아니라 너희도 만일 회개치 아니하면 다 이와 같이 망하리라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 영혼들에게 새언약의 절기를 알려주셨습니다.

그런데 죄에서 해방 받는 절기를 듣고 나서도 지키지 않고 회개하지 않는다면 구원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하늘나라에 되돌아 가려면 회개하고 돌아오는 믿음을 하나님께서는 바라시고 계십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 주신 가르침대로 회개하는 신앙의 길을 걸어가야 하겠습니다.

 

하나님께 진정한 회개를 할 수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길 바랍니다.

그리하여 참 구원자이신 안상홍하나님을 만나서 천국의 길을 가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