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을 믿고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을 믿고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18. 6. 17. 22:28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을 절대적으로 믿고 따르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모든 비밀을 풀어주시고, 구원의 진리를 안상홍하나님께서 다시 회복시켜 주셨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그저 자신이 다니고 있는 교단 목사님의 가르침만 잘따르면 된다라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이시대 정말 목사들은 참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하고 있는 것일까요?

 

성경 말씀을 살펴보면 믿음의 선진들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늘 상고하며, 절대시하면 지켰었습니다.

우리들도 그런 선진들의 본을 따라 하나님의 말씀을 소중히 여기는 신앙 생활을 해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천국에 참예하기를 원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말씀을 절대적으로 의지하라 하셨습니다.

 

<계 22장 17~19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가감하지 말고 말씀 그대로 순종으로 따르는 것이 하나님께서 자녀들에게 주신 가르침입니다.

  

 

성경을 보고 있지만 자신의 생각에 벗어나지 못하고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믿음을 가지고는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천국에 들어 갈 수 없습니다.

 

<약 1장 22~25절> 너희는 도를 행하는 자가 되고 듣기만 하여 자신을 속이는 자가 되지 말라 누구든지 도를 듣고 행하지 아니하면 그는 거울로 자기의 생긴 얼굴을 보는 사람과 같으니 제 자신을 보고 가서 그 모양이 어떠한 것을 곧 잊어버리거니와 자유하게 하는 온전한 율법을 들여다보고 있는 자는 듣고 잊어버리는 자가 아니요 실행하는 자니 이 사람이 그 행하는 일에 복을 받으리라


<약 2장 14~26절>형제들아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이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 아아 허탄한 사람아 행함이 없는 믿음이 헛것인 줄 알고자 하느냐 우리 조상 아브라함이 그 아들 이삭을 제단에 드릴 때에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은 것이 아니냐 네가 보거니와 믿음이 그의 행함과 함께 일하고 행함으로 믿음이 온전케 되었느니라 …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니라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의 모든 말씀을 믿고, 천국의 약속을 믿읍시다.

그리하여 안상홍하나님께서 다시 세워주신 안식일, 유월절, 3차7개의 절기, 새언약의 모든 규례를 지키는 우리들이 됩시다.

안상홍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알려주시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목사의 가르침이 아닌 성경의 가르침을 배우고 지켜서 천국의 축복을 약속받읍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