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초막절 절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초막절 절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푸른 하늘 2017. 9. 18. 22:11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절기를 소중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왜 그렇게 절기가 중요하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성경 말씀을 살펴 보면 우리가 절기를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 깨닫게 됩니다.

 

사 33장 20~22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자녀들을 구원해 주시겠다고 약속해 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절기를 꼭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절기 중에서 초막절 절기에 대해서 살펴보려고 합니다.

초막절 절기는 일년 중에서 마지막 절기로 성력 7월 15일입니다.

 

구약의 초막절은 모세가  두 번째 십계명을 받아 가지고 내려오던 날부터 모든 백성들에게 언약의 말씀과 성막 지을 문제를 다 설명한 후에 그 달 15일부터 7일간 성막 지을 재료인 금, 은, 포목, 목재 등을 자원하는 사람들이 넘치도록 풍성하게 드려 성막을 짓게 하였습니다.

여호와께서 이 성막 지을 재료를 제조하여 바친 그 7일간을 기념하고 이스라엘 백성들로 말미암아 대대로 이 날을 기억하게 하시려고 초막절을 정하여 지키게 하셨습니다.

 

 

 

 

 

 

이러한 구약의 초막절 절기는 이시대 우리에 대한 예언을 하고 있습니다.

성경에서는 거룩한 성도들을 성전 재료로 표상하고 있습니다.

모세를 통하여 7일동안 성전 재료를 풍성히 모음으로써 거룩한 성막을 완성시켰던 지난 날의 역사는, 성전 재료로 표상된 십사만 사천 성도들이 모이게 됨으로써 완성되어질 지상 복음사업에 대한 예언입니다.

우리는 이 초막절 절기에 전도대회를 열어, 성막 재료를 모음과 같이 성전 재료인 성도들을 모음으로써 예수 강림운동의 기초를 잡아야 할 것입니다.

 

초막절은 전도대회를 열어서 하늘 예루살렘 성전의 재료인 십사만 사천 성도들을 모으기를 위해서 하나님의 능력인 성령을 허락받는 기쁨의 날입니다.

 

슥 14장 16~19절 예루살렘을 치러 왔던 열국 중에 남은 자가 해마다 올라와서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며 초막절을 지킬 것이라 천하 만국 중에 그 왕 만군의 여호와께 숭배하러 예루살렘에 올라 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를 내리지 아니하실 것인즉 만일 애굽 족속이 올라 오지 아니할 때에는 창일함이 있지 아니하리니 여호와께서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열국 사람을 치시는 재앙을 그에게 내리실 것이라 애굽 사람이나 열국 사람이나 초막절을 지키러 올라오지 아니하는 자의 받을 벌이 이러하니라

 

초막절 절기를 지키러 오지 아니하는 자에게는 비(성령)를 내리지 않겠다고 분명히 예언하셨습니다.

그리고 초막절을 지키러 오지 않는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재앙을 내릴 것이며, 그들은 벌을 받게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초막절을 지키는 백성들에게 분명히 성령을 내려 주시기로 약속하셨습니다.

 

요 7장 37~39절 명절 끝날 곧 큰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리라 하시니 이는 그를 믿는 자의 받을 성령을 가리켜 말씀하신 것이라

 

이 말씀으로 볼 때 성령은 분명 절기를 지키는 자들에게 임할 하나님의 은혜이며 뜻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절기를 소중하게 지키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모든 성령의 은혜가 약속되어 있는 초막절 절기를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꼭 오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