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성경을 열심히 보면 안상홍하나님이 보입니다. 본문

하늘

성경을 열심히 보면 안상홍하나님이 보입니다.

푸른 하늘 2018. 6. 22. 23:09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힘써 하나님을 알아보라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말씀은 하나님을 알아보기가 어렵기 때문에 주신 말씀이십니다.

 

<호 6장 3절> 그러므로 우리가 여호와를 알자 힘써 여호와를 알자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도록 성경을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여러 증거를 통해서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 주셨습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성경을 보면서도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는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바로 두번째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안상홍하나님께서 직접 성경의 모든 가르침을 가르쳐 주시고 알려주신 것입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는 성경 맨 마지막에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즉, 재림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우리에게 하나님을 알아보고 구원 받을 수 있는 길을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성경에 재림예수님께서는 구원 받을 성도들에게 새언약의 규례를 허락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재림예수님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새언약의 모든 규례를 다시 알려주셨습니다.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3차 7개의 모든 절기를 회복시켜 주셨습니다.

 

<요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우리가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도록 주신 책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고, 구원의 약속이 담긴 새언약의 규례를 지켜서 하나님의 축복에 참여하는 자가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