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신 사랑 ♡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신 사랑 ♡

푸른 하늘 2018. 6. 23. 23:28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신 사랑을 받고 더욱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경에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들을 사랑으로 인도하시는 많은 내용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엡 5장 1~2절> 그러므로 사랑을 입은 자녀 같이 너희는 하나님을 본받는 자가 되고 그리스도께서 너희를 사랑하신 것 같이 너희도 사랑 가운데서 행하라 그는 우리를 위하여 자신을 버리사 향기로운 제물과 생축으로 하나님께 드리셨느니라
  

 

가끔 선을 베푸는 사람을 봤을때 우리는 그 부모의 심성도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니다.

이처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을 따르기 때문에 어머니하나님께서 베푸신 사랑을 다른 사람들에게도 줄 수 있는 자녀들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머니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시는 사랑을 배워서 사랑을 전하는 모습이 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 13장 15절> 내가 너희에게 행한것 같이 너희도 행하게 하려하여 본을 보였노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친히 희생의 길을 걸어가시며 본을 보여주시고 계십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기를 어머니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들은 하나님을 아는 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

 

<요일 4장 7~8절> 사랑하는 자들아 우리가 서로 사랑하자 사랑은 하나님께 속한것이니 사랑하는 자마다 하나님께로 나서 하나님을 알고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을 알지 못하나니 이는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면서 사랑과 희생을 베푸는 성도들이 되어야하겠습니다.

실천하는 모습이 되었을 때 하나님께서 주시는 모든 축복을 약속 받을 수 있는 성도들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 함께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고 사랑을 나누고 실천하는 모습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