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을 알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푸른 하늘 2018. 6. 26. 23:53

 

 

하나님께서 성경에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이름을 알 것이다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사 52장 5~6절>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내 백성이 까닭 없이 잡혀갔으니 내가 여기서 어떻게 할꼬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그들을 관할하는 자들이 떠들며 내 이름을 항상 종일 더럽히도다 그러므로 내 백성은 내 이름을 알리라 그러므로 그 날에는 그들이 이 말을 하는 자가 나인줄 알리라 곧 내니라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알 것이다라는 예언에 따라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심을 알아보고 영접한 성도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을 가지고 우리를 위해 복음 사역을 하시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마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에 따라서 성부(여호와)하나님, 성자(예수)하나님, 성령(안상홍)하나님을 알아보고 새언약의 규례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런데 안상홍하나님을 믿지 않는 사람들은 어떻게 사람이 하나님으로 오실 수 있냐며 믿지 못하겠다고 합니다.

 

<요 15장 18~21절>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면 너희보다 먼저 나를 미워한 줄을 알라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 도리어 세상에서 나의 택함을 입은 자인고로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내가 너희더러 종이 주인보다 더 크지 못하다 한 말을 기억하라 사람들이 나를 핍박하였은즉 너희도 핍박할 터이요 내 말을 지켰은즉 너희 말도 지킬 터이라 그러나 사람들이 내 이름을 인하여 이 모든 일을 너희에게 하리니 이는 나 보내신 이를 알지 못함이니라

 

예수님 당시에도 하나님으로 알아보지 못한 사람들이 핍박하고 미워했던 역사가 있었습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마지막 때에도 참 구원자를 알아보지 못한 자들이 이렇게 비방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직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알아보고 영접해야 합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그 분이 바로 우리를 구원해 주시는 하나님이 분명하십니다.

 

<요 5장 39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이 증거하고 있는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고 새언약의 규례를 지키고 천국을 소망하는 믿음의 길을 함께 걸어가기를 바랍니다.

 

 

 

4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