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부산 사상 맛집 국민생아구찜/아구수육 본문

일상

부산 사상 맛집 국민생아구찜/아구수육

푸른 하늘 2018. 6. 28. 22:58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아구찜 먹으러 갔어요.

특별하게 해물찜과 생아구수육을 먹자고 하더라구요.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

기본반찬이 나오구요..

 

 

해물찜은 기본으로 주문해야긋죠 ^^

매콤하게 밥이라 먹고

 

 

생아구수육

저는 처음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이름은 잘 모르겠지만,

여러부위가 아구수육이랑 나왔어요.

남자들은 정말 잘먹는 부위라고 하더라구요

처음 보니깐 못먹겠더라구요.

 

 

해물찜을 먹고 밥을 비벼 먹었지요 ㅎㅎ

저는 초딩입맛인지

이게 제일 맛있네요..

 

다음에는 해물찜이나 아구찜을 주문해야겠어요.

모르는건 도전을 못하겠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