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믿음이 있어야 영접할 수 있는 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믿음이 있어야 영접할 수 있는 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18. 7. 1. 01:11

 

 

하나님께서 오셔서 여러 이적과 기사를 보여 주면 믿을 수 있다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그렇게 하시면 과연 믿을 수 있을까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하나님께서 권능의 모습을 많이 보여 주셨지만 그들은 믿지 못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가지고 있을 때 참 하나님을 영접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2천 년 전에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을 때를 살펴보면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그 때 구원자이신 하나님을 볼 수만 있다면 믿겠다고 하는 수많은 사람들 앞에 예수님께서 친히 나타나 당대 종교지도자들이 가르치지 못하는 성경 말씀까지도 다 설명해주시고 깨달음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이신 예수님을 보고도 믿지 않았습니다.

 

<요 6장 36절> 그러나 내가 너희더러 이르기를 너희는 나를 보고도 믿지 아니하는도다 하였느니라

 

<요 8장 44~45절>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내가 진리를 말하므로 너희가 나를 믿지 아니하는도다

 

보지 못해서 못 믿겠다고 하는 그들에게 친히 육체를 입고 예수님께서 나타나셨지만 믿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천지 만물을 지으신 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이 땅에 오셔서 당신의 존재를 보이시고 진리로 친히 증거하시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믿지 않았습니다.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눈에는 하나님이 절대 보이지 않습니다.

 

<사 6장 9~10절> 여호와께서 가라사대 가서 이 백성에게 이르기를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하여 이 백성의 마음으로 둔하게 하며 그 귀가 막히고 눈이 감기게 하라 염려컨대 그들이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닫고 다시 돌아와서 고침을 받을까 하노라

 

<마 13장 14~15절>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이 백성들의 마음이 완악하여져서 그 귀는 듣기에 둔하고 눈은 감았으니 이는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마음으로 깨달아 돌이켜 내게 고침을 받을까 두려워함이라 하였느니라

 

이 말씀은 곧 저들이 하나님을 보아도 하나님인 줄 깨닫지 못하고 믿지 못한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예수님께서 하나님으로 오신 것을 믿지 못했던 그들은 예수님을 돌로 치려고까지 했습니다.


<요 10장 29~33절> 저희를 주신 내 아버지는 만유보다 크시매 아무도 아버지 손에서 빼앗을 수 없느니라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아버지께로 말미암아 여러 가지 선한 일을 너희에게 보였거늘 그중에 어떤 일로 나를 돌로 치려 하느냐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하나님께서 친히 나타나셔서 복음을 전하시는데, 당시 유대인들은 믿지 않았습니다.

믿음이 없으니 예수님의 본모습을 깨달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니 하나님과 마주하고 있으면서도,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한다며 오히려 그 하나님을 돌로 치려고 했습니다.

 

 

믿지 않는 마음을 가지고 백 번을 바라보고 천 번을 그 가르침을 듣는다 한들 결코 하나님으로 영접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믿아야 믿을 수 있는 존재가 아니라, 믿게 되면 저절로 보이는 존재가 우리 하나님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

이 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은 성경을 통해서 분명 하나님이시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올바른 믿음을 가지고 참 하나님을 알아보는 자녀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