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성경이 사실임을 배우는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성경이 사실임을 배우는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18. 7. 26. 21:12

 

성경은 이스라엘 역사서도, 허구도 아니고,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주신 사실과 예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세상에 많은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여러 증거들을 통해서 성경이 사실임을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과학적인 법칙을 부여하셔서 만물을 창조하셨습니다.

하지만 우리 인간이 이러한 사실을 깨닫게 된 것은 과학이 발달한 최근에서야 깨닫게 되었습니다. 

 

 

1. 지구에 대한 과학적인 증거

 

<욥 26장 7절> 그는 북편 하늘을 허공에 펴시며 땅을 공간에 다시며 
 

땅을 공간데 다셨다는 말씀은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뜻입니다.

욥기서는 3500년 전에 기록된 말씀입니다.

그러나 지구가 허공에 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은 17세기 뉴턴이 만뉴인력의 법칙을 발견 한 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들이 그런 사실을 알기 훨씬 이전에 성경에 기록해 두셨던 것입니다.

 

 

 

2. 물의 순환 과정에 대한 과학적인 증거

 

<욥 36장 27~28절> 그가 물을 가늘게 이끌어 올리신즉 그것이 안개되어 비를 이루고 그것이 공중에서 내려 사람 위에 쏟아 지느니라
  

이 말씀은 지상의 물이 공중으로 올라가서 구름이 된 다음 다시 비로 내리는 과정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물의 순환과정을 성경에 기록해 두셨던 것입니다.

그러나 인간이 이 과정을 이해한 것은 17세기에 페로와 마리오트가 세느강이 수위가 변하지 않는 것을 보고 실험을 하게 된 결과 물이 순환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과학적인 증거를 통해서 분명히 성경은 사실이며 하나님의 기록은 과학보다 앞선 것임을 깨닫을 수 있습니다.

성경은 역사를 통해서도 사실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3. 역사적 사실에 대한 증거

 

<스 1장 1~3절> 바사 왕 고레스 원년에 여호와께서 예레미야의 입으로 하신 말씀을 응하게 하시려고 바사 왕 고레스의 마음을 감동시키시매 저가 온 나라에 공포도 하고 조서도 내려 가로되 바사 왕 고레스는 말하노니 하늘의 신 여호와께서 세상 만국으로 내게 주셨고 나를 명하사 유다 예루살렘에 전을 건축하라 하셨나니 이스라엘의 하나님은 참 신이시라 너희 중에 무릇 그 백성 된 자는 다 유다 예루살렘으로 올라가서 거기 있는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라 너희 하나님이 함께 하시기를 원하노라 
 

고레스는 하나님을 믿지 않는 이방나라의 왕이었습니다.

그런 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포로생활에서 풀어주고, 하나님은 참 신이라고 하며 여호와의 전을 건축하라고 했습니다.

이렇게 한 이유는 고레스 본인이 태어나기 약170년 전에 기록되어 있는 성경을 보고 깜짝 놀랬기 때문입니다.

 

<사 45장 1~3, 13절> 나 여호와는 나의 기름 받은 고레스의 오른손을 잡고 열국으로 그 앞에 항복하게 하며 열왕의 허리를 풀며 성 문을 그 앞에 열어서 닫지 못하게 하리라 내가 고레스에게 이르기를 내가 네 앞서 가서 험한 곳을 평탄케 하며 놋문을 쳐서 부수며 쇠빗장을 꺾고 네게 흑암 중의 보화와 은밀한 곳에 숨은 재물을 주어서 너로 너를 지명하여 부른 자가 나 여호와 이스라엘의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내가 의로 그를 일으킨지라 그의 모든 길을 곧게 하리니 그가 나의 성읍을 건축할 것이며 나의 사로잡힌 자들을 값이나 갚음 없이 놓으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하셨느니라 
  

고레스는 본인이 태어나기 전에 자신의 이름까지 기록되어 있는 성경책을 읽고 감동하여서 그렇게 했던 것입니다.

 

 

성경 말씀은 모두 사실이며 하나님의 말씀은 지금까지도 틀림없이 다 이루어져왔고 앞으로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어떤 예언이 이루어질까요?

 

<계 21장 1,4절> 또 내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보니 처음 하늘과 처음 땅이 없어졌고 바다도 다시 있지 않더라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성경에서는 장차 다시는 사망도, 슬픔도, 고통도 없는 영원한 천국이 올 것이라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보았을때 분명히 성경은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예언되어 있는 것도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 모든 성경의 예언의 말씀을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알려주셨습니다.

성경의 예언을 믿으시고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참 잔리를 배우시고 천국에 이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