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보혜사이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의교회를 다시 세우신 하나님이십니다. 본문

하늘

보혜사이신 안상홍님은 하나님의교회를 다시 세우신 하나님이십니다.

푸른 하늘 2018. 8. 2. 22:55

 

 

성경의 예언에 따라서 안상홍님께서 보혜사로 오셔서 모든 예언을 이루셨습니다.

그렇다면 왜 안상홍님께서 보혜사이신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성경에 보혜사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보혜사란? 

헬라어로 ‘파라클레토스’인데, 문자적으로 ‘도움을 베풀기 위해 곁으로 부름을 받은 자’란 의미다. 헬라에서는 대개 변호사나 법률 자문가를 가리켰다. 성경에서는 ‘위로자’(Comforter), ‘중보자’(Mediator), ‘돕는 자’(Helper), ‘상담자’(Counselor), ‘탄원자’(Supplicator)란 의미로 사용되어 대부분은 ‘성령’(요 14:16, 26; 15:26; 16:7)을 가리키며, ‘그리스도’(요일 2:1)에게도 한 차례 적용되었다.
 

 [네이버 지식백과] 보혜사 [保惠師, Counselor] (라이프성경사전, 2006.8.15, 생명의말씀사)

 

 


성경에 예수님에 대해서 말씀하실 때 보혜사라고 기록하셨습니다.


<요일 2장 1절> 나의 자녀들아 내가 이것을 너희에게 씀은 너희로 죄를 범치 않게 하려 함이라 만일 누가 죄를 범하면 아버지 앞에서 우리에게 대언자가 있으니 곧 의로우신 예수 그리스도시라

 


그리고 예수님을 대언자라고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언자는 헬라어로는 파라클레토스로서 난하주에는 보혜사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요 14장 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보혜사를 누구라고 하셨습니까?

요한일서에서는 성자이신 예수님을 보혜사라고 하셨고, 요한복음에서는 성령을 보혜사라고 하셨습니다.

즉, 요한복음에서 말씀하시는 보혜사는 성령하나님을 말씀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여 주셔서 사라진 새언약 3차7개의 절기를 회복해 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 하나님이십니다.

보혜사로 오셔서 모든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성령 안상홍하나님을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꼭 영접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