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다윗왕과 안상홍님을 만나는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다윗왕과 안상홍님을 만나는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18. 8. 22. 01:11

 

 

성경속에 등장하는 다윗왕은 마지막 시대 구원자로 등장하신 안상홍하나님과 깊은 관계가 있습니다.

그러한 가르침을 배우는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오늘은 다윗왕과 안상홍님의 특별한 관계에 대해서 공부해 보겠습니다.

 

<호 3장 5절> 그 후에 저희가 돌아와서 그 하나님 여호와와 그 왕 다윗을 구하고 말일에는 경외하므로 여호와께로 와 그 은총으로 나아가리라

 

말일에는 하나님의 백성이 다윗왕을 구하고 경외함으로 은총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은총을 받는 다는 것은 구원을 받는다는 것을 뜻하는 것입니다.

이 예언은 오늘날 우리시대에 이스라엘 다윗왕이 아니라 예언적 다윗왕을 을 꼭 만나야 한다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성경의 예언적인 다윗왕은 예수님을 뜻하고 있습니다.

 

<사 9장 6~7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그 정사와 평강의 더함이 무궁하며 또 다윗의 위에 앉아서 그 나라를 굳게 세우고 자금 이후 영원토록 공평과 정의로 그것을 보존하실 것이라 만군의 여호와의 열심이 이를 이루시리라

<눅 1장 31~32절> 보라 네가 수태하여 아들을 낳으리니 그 이름을 예수라 하라 저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을 것이요 주 하나님께서 그 조상 다윗의 위를 저에게 주시리니

이 말씀을 살펴봤을 때 예수님께서는 다윗왕의 예언에 따라서 오신 하나님이심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성경은 다윗왕을 예수님으로 예언 했을까요?

그것은 다윗왕이 한 일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이루실 일을 알려주기 위함입니다.

 

<삼하 5장 4절> 다윗이 삼십세에 위에 나아가서 사십년을 다스렸으되

<눅 3장 21~23절> 백성이 다 세례를 받을쌔 예수도 세례를 받으시고 ... 예수께서 가르치심을 시작할 때에 삼십세쯤 되시니라 사람들의 아는대로는 요셉의 아들이니 요셉의 이상은 헬리요

 

다윗왕이 30세에 왕이 되어서 40년을 다스렸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복음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3년 동안만 복음을 전하시고 십자가에 운명하셨습니다.

 

 

그렇다면 남은 37년을 이루려면 반드시 재림을 하셔야 합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이 말씀은 두 번째 나타나실 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말일에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서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분명히 성경은 예언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재림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사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히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다윗에게만 허락된 영원한 언약은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이라고 성경은 말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언약은 오직 새언약 유월절이 유일합니다.

그래서 다시 오시는 예수님님은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다시 오신 하나님이 바로 안상홍하나님이심을 깨닫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성경의 예언에 따라서 30세에 침례를 받으시고, 남은 37년은 복음사역을 이루시고,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안상홍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이 땅에 다시 오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구원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킵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