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멜기세덱과 안상홍하나님에 대해서.. 본문

하늘

멜기세덱과 안상홍하나님에 대해서..

푸른 하늘 2017. 10. 25. 01:39

 

 

 

성경에 창세기를 읽다보면 멜기세덱에 등장합니다.
이 멜기세덱에 관한 기원을 아십니까?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멜기세덱은 우리에게 하나님의 비밀과 그리스도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예수님께서는 멜기세덱 반차를 세우시러 오셨습니다.
그리고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도 멜기세덱 반차를 다시 세워주셨습니다.

 

성경의 구약 등장하는 멜기세덱에 대해 알아봅시다.

 

<<창 14장 17~20절>> 아브람이 그돌라오멜과 그와 함께한 왕들을 파하고 돌아올 때에 소돔 왕이 사웨 골짜기 곧 왕곡에 나와 그를 영접하였고 살렘 왕 멜기세덱이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왔으니 그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었더라 그가 아브람에게 축복하여 가로되 천지의 주재시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여 아브람에게 복을 주옵소서 너의 대적을 네 손에 붙이신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을 찬송할지로다 하매 아브람이 그 얻은 것에서 십분 일을 멜기세덱에게 주었더라
 

구약의 멜기세덱은 아브라함을 만나서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나와서 축복을 빌어준 인물입니다.
그 당시에는 피흘림의 제사를 지내고 있을 때였습니다.
그런데 멜기세덱만 특이하게도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축복을 빌어 준 것입니다.

 

왜 멜기세덱이라는 인물을 등장시켜서 떡과 포도주로 축복하게 하셨을까요?
성경의 멜기세덱은 마지막때 등장하실 재림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중요한 예언입니다.

 

 

 

 

신약의 히브리서 기자를 통해서 멜기세덱에 대한 예언을 살펴보겠습니다.

 

<<히 7장 1~3절>> 이 멜기세덱은 살렘 왕이요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의 제사장이라 여러 임금을 쳐서 죽이고 돌아오는 아브라함을 만나 복을 빈 자라 아브라함이 일체 십분의 일을 그에게 나눠 주니라 그 이름을 번역한즉 첫째 의의 왕이요 또 살렘 왕이니 곧 평강의 왕이요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고 족보도 없고 시작한 날도 없고 생명의 끝도 없어 하나님 아들과 방불하여 항상 제사장으로 있느니라

 

예수님께서도 떡과 포도주로 축복을 빌어 주셨기 때문에 멜기세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구절의 살펴봤을때 완전한 멜기세덱의 예언을 이루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므로 이 멜기세덱의 예언은 마지막 때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멜기세덱의 행적을 통한 예언과 예언 성취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성경의 멜기세덱은 이스라엘의 족보에 등장하지 않고 이방 나라에서 올 것으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비도 없고 어미도 없다는 예언에 따라서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서 태어나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반드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오셔서 축복을 빌어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멜기세덱의 예언을 성취하시는 분이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할 완전한 멜기세덱이라 할 수 있습니다.


 

 

 

멜기세덱의 모든 예언을 따라 이스라엘 족보에 오를 수 없는 이방 나라인 동방 땅끝 대한민국에, 하나님을 믿지 않는 불신자의 가정에 태어나셔서, 새 언약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로 우리에게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성경의 멜기세덱의 비밀을 통해서 우리는 안상홍하나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임을 알 수 있습니다.
현재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멜기세덱만이 가지고 올 수 있는 새언약 유월절 진리에 참여 하셔서 영원한 영생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