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부산 사상 감자탕 맛집 - 맛나감자탕으로 가세요~ 본문

일상

부산 사상 감자탕 맛집 - 맛나감자탕으로 가세요~

푸른 하늘 2017. 11. 8. 22:58

 

 

11월에 접어 들면서 점점 추워지네요..

이럴때는 감자탕 먹으러 가야 할때가 아닌가 합니다 ㅎㅎ

맛난 맛집을 찾아서.. 오늘도 gogogogo

 

그래서 저희 가족은

부산 사상 감자탕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맛나감자탕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왠지 감자탕 보다는 다른 메뉴가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선택했습니다.

해물뼈찜 大로 주문 했습니다. ㅎㅎ

 

 

해장국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해물뼈찜으로 잘 주문했다고 생각했어요

뼈해장국도 먹고, 뼈찜도 먹고 해물도 먹고 ㅎㅎ

 

 

짜잔~~~

드디어 맛나감자탕 해물뼈찜이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하게 보이지요~

 

 

 

해물과 콩나물속에 숨어 있는... 뼈찜입니다.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너무 맛있어요~~

다음에 부산 사상 맛나감자탕 또 가려구요~

다른 것도 먹어 보려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