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푸른 하늘 2017. 11. 12. 21:46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모두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킵니다.

왜냐하면 신앙 생활에 있어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믿는 모든 사람들은 자신들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그들이 지키는 것은 하나님의 계명이 아닙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것이 하나님의 계명이고, 성경에 없고 사람들이 만들은 것이 사람의 계명입니다.


<<마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만 천국에 들어 간다고 하시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떠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인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말씀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예언에  구원이 누구에게 허락되는지 요한계시록을 통해서 분명히 기록해 두셨습니다.

 

<<계14장 12절>>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요한계시록 14장 1절부터 보시면 마지막 구원 받는 십사만사천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모두 천국에 들어가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한 소망이 이루어 지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나님을 믿는 많은 사람들이 안타까운 것은 하나님의 계명을 모두 지키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안상홍하나님께서 새언약의 하나님의 계명을 알려 주셨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모두 알려주시고, 우리에게 구원의 길을 안상홍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에서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으로 주신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