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른 새언약의 계명을 지킵니다.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에 따른 새언약의 계명을 지킵니다.

푸른 하늘 2017. 12. 6. 22:43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하나님을 사랑하는 팬들이 가득하답니다.

그래서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새언약의 계명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요 14장 51~21절>>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저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저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저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저를 아나니 저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조금 있으면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터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았고 너희도 살겠음이라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나의 계명을 가지고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께서 사랑한다고 인정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자녀들에게 바라시는 것은 하나님의 계명을 잘 지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계명들을 순종으로 따르고 있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하나님을 사랑하는 팬이라고 말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계명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본보여 주신 것을 안상홍하나님께서 다시 세워주셨습니다.

새언약의 유월절, 새언약의 안식일, 3차 7개절기 등이 있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본을 따라서 안상홍하나님께서 다시 세워주신 계명을 지켜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계명들을 세상에 많은 사람들은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도 않으면서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우리 자녀들이 너무 불쌍해서 하나님께서 다시 오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의 규례를 다시 세워주시러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하나님께서 하나님의 규례를 다시 세워주셨습니다.

  

<<히 9장 27~28절>>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우리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서 하나님을 사랑하고 구원 받는 자녀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성경의 모든 하나님의 계명을 회복시켜 주신 안상홍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영원한 하나님의 팬이 되시고, 구원의 축복에 참여하는 우리가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