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왜 그럴까?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왜 그럴까?

푸른 하늘 2017. 12. 13. 00:45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는 수많은 사람들은 참 하나님의 예언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까요?

사실은 그렇치 못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께서 마지막에 심판주로 오시기 전에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다시 오신다는 사실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히 9장 27~28절>>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마지막에 심판을 하시기전에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왜 하나님께서는 그렇게 예언하셨을까요?

그것은 심판을 하시기전에 구원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셔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성경이 예언따라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믿고 영접하는 성도들이 있는 곳이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마지막 심판을 받기 전에 구원 받는 방법을 알려주셨습니다.

 
<<사 33장 20~22절>>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그 곳은 마치 노질하는 배나 큰 배가 통행치 못할 넓은 하수나 강이 둘림 같을 것이라 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것이 구원을 얻는 방법이라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라고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 것일까요?

성경의 말씀에 기록되어있는대로 행하는 것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방법일 것입니다.

그렇게 성경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있는 곳이 하나님의교회입니다.


하나님께서 본을 보이고 지키라하신 규례
 

 안식일 (눅4/16, 행17/2) - 안식일을 지키라 하셨습니다.
 

 유월절 (마26/26, 고전5/7) - 유월절을 지키라 하셨습니다.
 

 절기 (행2/1, 요7/2) - 오순절, 초막절 등 절기를 지키라 하셨습니다.
 

 머리수건 (고전11/1) -  머리수건 규례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알려주신대로 새언약의 안식일, 유월절, 3차7개절기, 수건규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본을 보여주시고, 사도들이 지킨 규례 그대로를 행하고 있습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사라진 새언약의 모든 규례를 회복시켜 주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도 시대 이후에 이 모든 하나님의 절기가 이땅에서 사라질 것을 아시고 예언하신 것입니다.

그 하나님의 절기들을 다시 회복시키고 구원받을 백성들에게 기회를 주시기 위해서, 이땅에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시고, 그 후에 심판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 시대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구원 받는 방법을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심판대에서 천국을 약속 받는 축복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