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영국여왕상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손길로 깨끗해진 곤지암천 본문

하늘

영국여왕상을 받은 하나님의교회 손길로 깨끗해진 곤지암천

푸른 하늘 2017. 8. 30. 23:25

 

 

하나님의교회 손길로 깨끗해진 곤지암천

170여 명 참여 환경정화활동
하천·도로변 쓰레기 1900ℓ 수거

 

 

 

임 의원실 관계자는 “이 표창장을 받는 분들은 한 마디로 ‘청백리’라 할 수 있다”면서 “누구보다 열심히 봉사했다는 것이다.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봉사에 임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활동은 광주시 자원관리과와의 협업속에 행복홀씨도로 입양 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초월읍사무소는 쓰레기봉투, 장갑 등 청소도구를 지원했다.

 

이날 광주지역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과 가족, 이웃, 지인 등 170여 명은 곤지암천 및 3번 경충도로 일대의 하천변과 도로변에서 휴지, 플라스틱, 일회용 컵,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꼼꼼하게 수거, 30ℓ봉투 30개, 100ℓ봉투 10개 분량을 가득 채웠다.

 

조태훈(50)씨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행하는 봉사활동에 매번 참여하고 있다. 진솔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성도분들과 함께 봉사하면서 아주 큰 보람을 느낀다”고 강조했다.

 

또 김지성(18·초월고)학생은 “학생들에게는 봉사시간이 매우 중요해서 여기저기 봉사활동을 다녀왔는 데 하나님의 교회에서 하는 봉사는 다른 곳과 다르게 봉사의 진정한 의미를 느낄 수 있는 봉사같다”며 “오늘을 계기로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임종성 국회의원실은 매월 주기적 봉사활동을 격려하기 위해 표창장을 수여했다.

 

임 의원실 관계자는 “이 표창장을 받는 분들은 한 마디로 ‘청백리’라 할 수 있다”면서 “누구보다 열심히 봉사했다는 것이다.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 봉사에 임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kg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92296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을 기쁜 마음으로 전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따뜻한 봉사활동은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영국여왕상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성경에 선한 사마리아인의 마음으로 봉사활동에 임하라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지 않을까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봉사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는 항상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