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이름과 유월절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의 이름과 유월절

푸른 하늘 2018. 2. 4. 18:00

 

 

하나님의 이름은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2000년 사도들은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알아보기 쉬웠을까요?

구약시대 모세는 여호와하나님을 알아보기 쉬웠을까요?

지금 우리는 당연하게 생각하는 하나님이시지만 그 당시에는 쉽게 받아들이기 어려웠을 것입니다.

 

 

<출 6장 2~3절> 하나님이 모세에게 말씀하여 가라사대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아브라함과 이삭과 야곱에게 전능의 하나님으로 나타났으나 나의 이름을 여호와로는 그들에게 알리지 아니하였고

 

<출 14장 30~31절> 그 날에 여호와께서 이같이 이스라엘을 애굽 사람의 손에서 구원하시매 이스라엘이 바닷가의 애굽 사람의 시체를 보았더라 이스라엘이 여호와께서 애굽 사람들에게 베푸신 큰 일을 보았으므로 백성이 여호와를 경외하며 여호와와 그 종 모세를 믿었더라

 

이스라엘 백성들은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에 대해서 알지 못하고 믿지 못하다가 애굽에서 해방된 이후에 믿게 되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이름을 받아 들이는 일이 쉬운 일이 아님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이 있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하나님의 이름이 있다는 것은 알아도 하나님이신지는 어떻게 알아 볼 수 있을까요?

성경에는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방법을 유월절을 통해서 알게 하셨습니다.

 

<출 12장 11절> 너희는 그것을 이렇게 먹을찌니 허리에 띠를 띠고 발에 신을 신고 손에 지팡이를 잡고 급히 먹으라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유월절을 지킨 후에 이스라엘 백성들은 애굽에서 나와서 여호와하나님의 믿게 되었습니다.

 

 

신약의 사도들 또한 예수님께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신 이후에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하나님이심을 깨닫고 믿게 되었습니다.

성령시대에도 새언약 유월절을 지킨 후에야 성령시대 하나님을 알아보고 믿을 수 있게 됩니다.

 

<요 6장 30절> 저희가 묻되 그러면 우리로 보고 당신을 믿게 행하시는 표적이 무엇이니이까, 하시는 일이 무엇이니이까

<요 6장 53~55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마 26장 26~27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그러므로 성령시대 하나님도 우리는 유월절을 지키고 알아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난 후에 안상홍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해서 영생의 축복을 약속 받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