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캘리그라피 손글씨 배우기 시작~ 본문

일상

캘리그라피 손글씨 배우기 시작~

푸른 하늘 2018. 2. 5. 22:58

 

캘리그라피 손글씨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평소에 내 글씨체가 아닌 다른 새로운 걸 배워서 좋네요

그런데 아직 수업을 세번째 들어서 ㅎㅎ

따라 그리는 수준입니다.

그것도 아주 힘드네요 ^^;;

 

 

이건 이쑤시개로 쓴거랍니다.

왼쪽은 왼손

오른쪽은 오른손

이런것도 나름 재미 있네요.

 

 

캘리그라피도 면봉으로 쓴거에요 ^^

날씬한 글씨는 이쑤시개랍니다.

 

 

여기부터는 붓으로 한거랍니다.

아직은 진짜 붓으로 못하구요.

그림 그리는 붓으로 그리고 있어요 ㅎㅎ

 

 

오늘은 좋은날~

오늘 열심히 노력해서 써본 캘리그라피 손글씨 였습니다.

앞으로 몇개월 더 배우면 잘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용기를 내어서 자격증까지 호호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