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완전한 율법을 바로 세워주신 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완전한 율법을 바로 세워주신 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18. 2. 27. 23:47

 

성경에 두가지의 율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 차이를 모르고 있습니다.

구약시대에 주신 모세의 율법과 신약시대에 주신 그리스도의 율법이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모세의 율법을 폐하시고 완전케된 그리스도의 율법을 세워 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키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마 5장 17절>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 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라

예수님께서는 율법을 완전케 하러 오셨다고 하셨습니다.

그 말씀은 우리에게 완전한 율법인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키라고 세워주셨음을 의미합니다.

 

 

믿음의 선지자 중에서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도바울도 그리스도 율법을 지킨다고 했습니다.


<고전 9장 20~21절> 유대인들에게는 내가 유대인과 같이 된 것은 유대인들을 얻고자 함이요 율법 아래 있는 자들에게는 내가 율법 아래 있지 아니하나 율법 아래 있는 자 같이 된 것은 율법 아래 있는 자들을 얻고자 함이요 율법 없는 자에게는 내가 하나님께는 율법 없는 자가 아니요 도리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 있는 자나 율법 없는 자와 같이 된 것은 율법 없는 자들을 얻고자 함이라
 

율법 아래 있는 자들은 유대인들이 지키고 있던 모세의 율법을 의미합니다.

바울은 분명하게 구약의 율법이 아닌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에 있는 자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울은 히브리서에서 모세 율법과 그리스도의 율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면서 율법은 폐한 것이 아니라 새언약인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다시 세워진 것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히 8장 7절> 저 첫 언약이 무흠하였더면 둘째 것을 요구할 일이 없었으려니와 저희를 허물하여 일렀으되 주께서 가라사대 볼찌어다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으로 새 언약을 세우리라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예수님 이후에도 계속해서 지켜야하는 그리스도의 율법이 있음을 알려 주셨습니다.

 

 

그런데도 율법이 폐지 되어서 더 이상 지킬 필요가 없다고 하는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지만 잘못된 믿음 생활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요일 2장 3~4절>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 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마 15장 7~9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구원 받을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고 하셨습니다.

 

<계 14장 1,12절>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이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그리스도의 율법을 지키는 자들에게 구원을 약속하셨습니다.

 

그리스도의 율법을 온전히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 사라지고 훼파된 그리스도의 율법(새언약)을 다시 세워주셨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의 율법의 모든 규례를 알려주시고, 이 시대 참 구원의 길로 인도해 주신 안상홍하나님께서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