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안상홍하나님께 배운 성경의 선악과 본문

하늘

안상홍하나님께 배운 성경의 선악과

푸른 하늘 2018. 3. 2. 00:10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시기 전까지는 선악과에 대한 큰 생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우리에게 선악과를 주신 것은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성경을 좀 안다는 사람들은 간혹 하나님께서 선악과는 왜 만들어서 아담과 하와가 범죄하게 만들었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선악과가 없었다면 죄도 짓지 아니하고 좋았을텐데 하나님께서 왜 만들었을까라는 의문의 들었다고 합니다.

 

 

이런 생각은 우리가 성경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가지게 되는 것이라고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두신 이유를 알려 주셨습니다.


<사 46장 10절>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옛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하나님께서는 처음부터 종말을 보시고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도 알고 계시는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그런데 그런 하나님께서 아담과 하와가 선악과를 먹고 죄를 짓게 될 것을 모르셨을리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왜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만드셨을까요?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죄에서 구속함을 받고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기 위함이라고 하셨습니다.


에덴동산에서는 영생이 정해져 있지 않고 조건부로 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범죄자들이 예수님의 피로 구속함을 받았을 때에는 영생이 완전하게 정해지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나 시내산에서나 법이 세워져 있기 때문에 그 법에 걸려서 죽게 되어 있습니다.

에덴동산에서는 선악과라는 법이 있었고, 시내산에서 십계명이 법이었습니다.


<롬 5장 20~21절> 율법이 가입한 것은 범죄를 더하게 하려 함이라 그러나 죄가 더한 곳에 은혜가 더욱 넘쳤나니 이는 죄가 사망 안에서 왕노릇 한 것 같이 은혜도 또한 의로 말미암아 왕노릇 하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생에 이르게 하려 함이니라

 

이러한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에 대해서 반문하는 사람들은 하나님께서 이렇게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으시더라도 쉽게 역사 하실 수 있지 않느냐고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는 그렇게 하게되면 하나님에 대한 사랑도 없고,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 할 수도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살과 피인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죄 사함의 축복을 받고 영생을 얻게 됩니다.

즉,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게 될 때 영생이 완전하게 정해 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죄 사함의 축복을 6천 년이라는 긴 세월을 거쳐서 예수님의 살과 피로 죄 사함의 축복을 받게 하심으로, 영원히 한업는 사랑을 주시려고 구속의 경륜을 세우신 것입니다.


결국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은 이 모든 역사가 오로지 우리의 구원을 허락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끝없는 사랑으로 이루어졌음을 알려주셨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