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으로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본문

하늘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으로 따르는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푸른 하늘 2018. 3. 29. 22:49

 

하나님께서는 옛날 구약시대나 지금이나 늘 우리의 구원을 걱정하셨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뜻이 담긴 성경 곳곳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러한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새언약의 하나님의 계명을 순종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상에 하나님을 믿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의 차이를 느끼지 못하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말씀이지만 그 소중한 가치와 중요성은 깨닫지 못하고 외면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마13장 41~42절>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풀무불(지옥)에 던져 넣겠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성경 말씀이 있다는 것은 하나님의 계명을 순종으로 지켜야 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마15장 7~9절> 외식하는 자들아 이사야가 너희에게 대하여 잘 예언하였도다 일렀으되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하시고


하나님의 계명을 버리고 사람의 계명을 쫓는 자들에게 하나님께서는 헛된 경배를 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러한 말씀 속에 구원은 약속 받을 수 없다는 뜻이 담겨 있는 것 아니겠습니까?

 


성경을 통해서 우리는 하나님의 계명을 순종으로 지키는 부분은 정말 중요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러한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새언약의 진리를 순종으로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새언약의 진리를 배우시고,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을 지키고 천국의 축복을 약속받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