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성경의 속이 하나님의 인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성경의 속이 하나님의 인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18. 4. 27. 00:09

 

성경에 예언되어 있는 마지막 재앙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재앙만을 말씀하시고 구원의 약속은 없었을까요?

 

사랑의 하나님이시기에 구원의 약속도 알려 주셨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인을 받는 길 밖에 없다고 예언하고 계십니다.

 

<계 7장 1~3절>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여기서 우리는 (이 일 후에)라는 말씀을 한 번 생각해 봐야 합니다.

성경에서 바람은 전쟁(렘4/11,19)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의 별이나 무화과나무는 이스라엘 나라(창15/5, 눅13/6)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앞의 구절을 살펴 봤을 때 이 말씀은 이스라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죽은 역사가 일어난 세계 2차 대전 이후에 있을 예언을 기록한 것입니다.

 

 

성경에서 예언되어 있는 마지막 재앙을 면하는 하나님의 인을 받는 방법은 오직 하나님의 인을 받는 것입니다.

 

<요 6장 27절>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요 6장 53~56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재앙에서 구원 받는 하나님의 인을 새언약 유월절을 통해서 허락해 두셨습니다.

그러므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 받을 수 있는 길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이 시대 우리는 반드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

 

 

하지만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은 사도시대 이후에 니케아 종교회의를 통해서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인을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 다시 가지고 오셨습니다.
마지막 때 재앙에서 구원 받을 하나님의 인인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켜서 천국에 이르는 자녀들이 되어야 겠습니다.

지금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의 인인 새언약 유월절 지키고 마지막 재앙에 구원받고 천국에 이르는 모든 사람들이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