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하게 지키고 있다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하게 지키고 있다

푸른 하늘 2018. 5. 3. 01:06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모두들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하게 지킵니다.

우리의 신앙 생활에 있어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때문입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것이 하나님의 계명이고, 성경에 없고 사람들이 만들은 것이 사람의 계명입니다.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만 천국에 들어 간다고 말씀하시고,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떠나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인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말씀입니다.

 

 

<계 14장 12절>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그리고 마지때에 구원 받는 십사만사천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모두 천국에 들어가겠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안타깝게도 하나님의 계명을 모두 지키고 있지는 않습니다.

오직 하나님의교회 성도들만 안상홍하나님께서 새언약의 하나님의 계명을 알려 주셨기 때문에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모두 알려주시고, 우리에게 구원의 길을 안상홍하나님께서 하나님의교회에서 허락하셨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하나님의 계명을 배우기 지키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