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배웁니다.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배웁니다.

푸른 하늘 2018. 5. 7. 23:02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많은 사랑을 나눔으로 각종 수상을 하고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은 어머니하나님의 본을 따른 가르침이 있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의 어머니하나님의 대한 예언을 많이 사람들이 깨닫고 있습니다.

우리는 알지 못하지만 성경이 증거하기는 모든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이 모일 것이다라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세상에 흩어져 있던 자녀들을 하나로 이끌어 모아 주시는 그 사랑은 진실로 위대합니다.

 
<렘 3장 17절> 그 때에 예루살렘이 여호와의 보좌라 일컬음이 되며 열방이 그리로 모이리니 곧 여호와의 이름으로 인하여 예루살렘에 모이고 다시는 그들의 악한 마음의 강퍅한 대로 행치 아니 할것이며

 

 

그러한 예언에 따라서 하나님을 믿는 신앙을 가지고, 성경의 진리를 찾던 사람들이 어머니하나님이 계심을 깨닫고,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나아오고 있습니다.

 

<갈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성경에 분명히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이 우리 어머니를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진리를 깨닫고 하나님의교회로 어머니하나님을 만나러 나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하나님의 진리를 지키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어머니하나님 안에서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진리를 찾고자 하더라도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지 않는다면 절대로 한 마음이 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를 하나로 이끌어 주시는 분이 바로 어머니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런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러 하나님의교회에 오심을 믿고 이제는 나오 오셔야 합니다.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지금도 우리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깨닫고  천국의 축복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