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천국으로 돌아갈 기회를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본문

하늘

천국으로 돌아갈 기회를 받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푸른 하늘 2018. 5. 22. 22:37

 

 

우리는 하늘에서 죄를 짓고 내려온 죄인들입니다.

그러한 죄인들을 구원해 주시려 하나님께서 친히 오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천국을 알게 해주시고, 다시 돌아 갈 수 있는 길을 열어 두셨습니다.

 

<눅 19장 10절>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러 친히 오셨습니다.

 

 

죄인들인 우리에게 죄 사함의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마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죄인들인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이 있어야 갈 수 있는 천국에 데려가시기 위해서 영생의 축복도 허락해 주셨습니다.

 

<요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게 되면 우리는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고 천국으로 다시 돌아 갈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늘나라에 다시 돌아 갈 수 있는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올바로 알고 있으며, 하나님의 축복이 담긴 절기를 지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죄인들이 모두 회개하고 천국에 갈 수 있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천국에 꼭 함께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