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사는 법인 새언약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사는 법인 새언약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24. 7. 8. 21:24

사는 법인 새언약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행하는 새언약을 소중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서 새언약을 모른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생명의 진리를 모른다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요16/7~9] 그러하나 내가 너희에게 실상을 말하노니 내가 떠나가는 것이 너희에게 유익이라 내가 떠나가지 아니하면 보혜사가 너희에게로 오시지 아니할 것이요 가면 내가 그를 너희에게로 보내리니 그가 와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을 책망하시리라 죄에 대하여라 함은 저희가 나를 믿지 아니함이요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했던 이유는 예수님께서 육체로 오셨기 때문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을 예언하고 그 예언에 따라서 오신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했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죄를 지었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사는 법인 새언약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예수님께서는 사람들이 구원자로 영접하지 못하도록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것일까요?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예수님께서 우리를 구원해 주시기 위해서 오신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이유를 모두 잊어 버렸습니다.

 

[롬6/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우리는 모두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내려와서 죽을 수 밖에 없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한 죄의 값을 대신치러 주시고, 우리를 위해서 십자가에 희생되시며, 사는 법인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사는 법인 새언약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어 버리고, 이 땅에 진리가 모두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구원을 위해서 다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히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영원히 사는 법인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세워주신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리고 또한 초림 예수님처럼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세워주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고, 사는 법인 새언약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https://youtu.be/uQ0kkv-DMwQ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