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김해 장유 맛집 롯데아울렛 풀잎채 한식뷔페 본문

일상

김해 장유 맛집 롯데아울렛 풀잎채 한식뷔페

푸른 하늘 2017. 11. 27. 23:51

 

 

김해 장유 맛집 롯데아울렛 풀잎채 한식뷔페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장유에 롯데 아울렛에 들렀어요.

여기서 어떤 것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한식뷔페에 들렀어요.

 

한식뷔페 풀잎채 입니다..

 

 

점심이라서 없는 것도 많네요.

그래도 배부르게 한상 먹고 왔답니다.

 

 

이건 시간이 걸리니깐 꼭 미리 주문하세요.

주문서를 들고 주문하는 곳에 주시면 됩니다.

 

 

우리가 아는 그 맛 ㅎㅎ

저는 볶음밥하고 잡채는 꼭 먹어요

ㅎㅎㅎ

 

 

샐러드하고 파스타~

맛있네요.

 

 

요기서.. 머가 안보이나요? ㅎㅎ

두부가 빠졌지요...

바로 가져왔는데.. 사진이 빠졌네요.

 

 

오뎅도 먹고..

사실 떡볶이도 즉석에서 해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그렇게 많이 못먹을 것 같아서..

그냥 오뎅으로 만족했습니다.

 

 

멀까요? ㅎㅎ

수제비입니다...

살짝 퍼져서 좀 아쉬웠어요..

 

 

볶음면이에요..

매콤한게 맛있어요..

 

 

이제 미리 주문했던..

곤드레 가마솥밥을 먹으러고

반찬들을 가져왔습니다.

 

 

자~~~~~

 개봉박두!!!!!

 

 

생각보다 비주얼이 멋지지는 않아요 ㅎㅎ

그런데 장하고 비벼 먹으면 ㅎㅎ

맛있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