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캘리그라피 손글씨 배우기 시작~(2) 본문

일상

캘리그라피 손글씨 배우기 시작~(2)

푸른 하늘 2018. 3. 14. 21:39

열심히 캘리그라피 손글씨를 배우고 있답니다.

집에 오면 연습을 한다는게..

실천이 정말 안되네요

그래서 배울때만 하게되니...

작품도 없고,,,

실력도 참... 느리네요 ㅎㅎ

 

 

그래도 첨차 좋아지고 있답니다.

 

 

그림도 그려넣고

농도를 연하게 해서 색칠도 해보고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캘리그라피 손글씨 너무 재미있어요.

 

 

이제 캘리그라피가 좀 괜찮아지는듯 ㅎㅎ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조금 캘리그라피가 그럴싸~ 하게 보이지 않나요? ㅎㅎ

 

 

ㅎㅎㅎ 멋있어지고 있어요

그런데 오타가 보이네요

선생님이 다 좋은데

오타 있으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ㅎㅎ

 

 

이번 캘리그라피는

색지에 흰색으로 써봤어요

너무 멋져 보이는듯 ㅎㅎ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앞으로 계속 배우려고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