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부산 롯데백화점 정항우케익 모찌모찌야 본문

일상

부산 롯데백화점 정항우케익 모찌모찌야

푸른 하늘 2018. 3. 21. 01:36

이제 봄이 다가 오네요

갑자기 덥다가

휴 오늘은 또 비바람이.

태풍 수준으로 불고 있네요.

 

주말아 너무 날씨가 좋아서

봄옷 쇼핑을 할까해서..

부산롯데백화점에 들렀지요~

 

옷은 너무 많은데...

사이즈가 넘 작아서,,

입을 수 있는게 없네요 ㅠㅠ

 

맛난 거라도 사묵어야 위로가 될듯...

 

그래서 들렀지요

 

부산 롯데백화점 정항우케익 모찌모찌야

 

 

부산 롯데백화점에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는데..

이건 눈으로만 보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봤어요.

 

부산 롯데백화점 정항우케익 모찌모찌야

우왕~~ 너무 맛나네요.

 

 

생크림롤케익, 녹차롤케익, 초코롤케익

요렇게 세가지 맛이 들어 있어요.

 

저는 입맛이 초딩이라 그런지

초코콜케익이 제일 맛나네요 ㅎㅎ

 

 

장항우케익 모찌모찌야

이름도 이쁘지요..??

 

모찌가 일본어로 찹쌀떡이라네요.

우리가 아는 그 찹쌀떡과 케익의 조합..

 

저는 너무 맛있어요

 

 

이건 무지개떡과 비슷한

정항우 무지개 컵케익

모양도 이쁘고 맛도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다음에 이건 한번 드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