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부산 롯데백화점 미성당 납작만두 입점 본문

일상

부산 롯데백화점 미성당 납작만두 입점

푸른 하늘 2018. 8. 16. 23:34

 

 

오늘은 가족들과 미성당 납작만두를 먹었어요

물론 대구까지 가면 좋겠지만,,

너무 더울때 대구에 가는건 ㅎㅎㅎ

그래서 가까운 곳에서 미성당 납작만두를 발견했어요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에

미성당 납작만두가 입점했다는 소식입니다.

 

 

들깨 수제비 주문했어요

 

 

납작만두

그리고

미성떡볶이

 

 

만두는 안먹었어요

일요일에 갔었는데,,,

너무 오래 기다려야해서.. ^^;;

 

 

들깨 수제비가

숨어 있네요 ㅎㅎ

 

 

깔끔한 우리가 아는 그 수제비 맛이에요

 

 

오늘의 주인공 미성당 납작만두

어때요?

대구와 똑같나요?

밖에서 굽는것을 다 볼 수 있답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매콤하게 떡볶이와 함께 먹어야지요.

대구에 가서 먹어보지를 못해서 본점의 맛은 잘 모르지만,

여기도 먹을만 했어요.

아직 모두 익숙하지 않은듯해서 서툴었지만,

앞으로 자주 먹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