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성경의 시온을 건설해 주신 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성경의 시온을 건설해 주신 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24. 6. 14. 18:05

성경의 시온을 건설해 주신 안상홍하나님

 

교회에 다니는 사람들이 시온에 대해서 말하는 것을 들어봤을 것입니다.
성경에는 시온이  육적시온과 영적시온이 있습니다.


육적 시온은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것으로 다윗이 세웠습니다.
그리고 영적 시온은 절기 지키는 곳으로 예수님께서 세우셨습니다.

[삼하5/7~10] 다윗이 시온 산성을 빼앗았으니 이는 다윗성이더라 그 날에 다윗이 이르기를 누구든지 여부스 사람을 치거든 수구로 올라가서 다윗의 마음에 미워하는 절뚝발이와 소경을 치라 하였으므로 속담이 되어 이르기를 소경과 절뚝발이는 집에 들어 오지 못하리라 하더라 다윗이 그 산성에 거하여 다윗성이라 이름하고 밀로에서부터 안으로 성을 둘러 쌓으니라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함께 계시니 다윗이 점점 강성하여 가니라 

애굽에서 나온 이스라엘 백성들은 가나안에 들어가서도 오랫동안 시온을 정복하지 못했습니다.
다윗이 왕이 되고난 후에 시온을 정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팔레스타인 지역에 다윗이 세운 육적 시온입니다.

 

성경의 시온을 건설해 주신 안상홍하나님


예수님께서 건설하신 영적 시온은 어떤 곳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사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이라고 하셨습니다.
그러한 예언에 따라서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셨습니다.
유월절(마26/17), 초막절(요7/2), 안식일(눅4/16)을 함께 지키시며 영적시온을 건설해 주셨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시온의 절기들이 사도시대 말경부터 차츰 변경되기 시작하다가 중세 종교암흑세기가 되어서는 새언약의 절기가 다 폐지되어버리고 영적시온이 무너졌습니다.

 

성경의 시온을 건설해 주신 안상홍하나님

 

무너진 시온을 하나님께서 다시 재건해 주실 것도 성경은 예언되어 있습니다.

[미4/1~2] 말일에 이르러는 여호와의 전의 산이 산들의 꼭대기에 굳게 서며 작은 산들 위에 뛰어나고 민족들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곧 많은 이방이 가며 이르기를 오라 우리가 여호와의 산에 올라가서 야곱의 하나님의 전에 이르자 그가 그 도로 우리에게 가르치실 것이라 우리가 그 길로 행하리라 하리니 이는 율법이 시온에서부터 나올 것이요 여호와의 말씀이 예루살렘에서부터 나올 것임이라 

마지막 때에 많은 민족들이 시온으로 몰려 온다고 예언되어 있습니다.
무너진 시온을 하나님께서 다시 재건해 주시기 위해서는 새언약의 절기를 다시 가지고 오셔야만 합니다.

 

성경의 시온을 건설해 주신 안상홍하나님

 

성경의 절기 지키는 시온은 예언적으로 오시는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께서 세우셔야 합니다.
그러한 성경의 예언에 따라서 안상홍님께서 3차 7개의 절기를 다시 회복해 주시고 무너진 시온을 세워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우리의 구원자이신 하나님이 분명합니다.

[시87/5] 시온에 대하여 말하기를 이 사람, 저 사람이 거기서 났나니 지존자가 친히 시온을 세우리라 하리로다 

우리를 구원해 주시기 위해서 시온을 세워주신 안상홍하나님께서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길 바랍니다.
이곳에서만 구원을 약속 받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구원의 약속이 있는 시온인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Rp-iMRRG5W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