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계신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계신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25. 4. 23. 23:14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고 부인하는 사람들은 성경에 어머니하나님은 없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하게 어머니하나님을 우리에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성경을 통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계신 하나님의교회

 

[딤전2/5]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또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라

 

[딤전6/15] 기약이 이르면 하나님이 그의 나타나심을 보이시리니 하나님은 복되시고 홀로 한 분이신 능하신 자이며 만왕의 왕이시며 만주의 주시요

 

이 두 구절을 들어서 아버지하나님만 홀로 계신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계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홀로 계신다면 모든 성경 구절에 홀로 계신다고 하셔야 하는데, 단수가 아닌 복수로 표현하신 부분도 있습니다.

 

[창1/26]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께서 우리라고 말씀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분명하게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습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계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에 관해서 정확히 이해하기 위해서 아담과 하와를 살펴보면 됩니다.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아담과 하와는 두사람으로 존재하는데, 성경에 한사람으로 표현한 내용도 있습니다.

 

[롬5/12~15] 이러므로 한 사람으로 말미암아 죄가 세상에 들어오고 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왔나니 이와 같이 모든 사람이 죄를 지었으므로 사망이 모든 사람에게 이르렀느니라 죄가 율법 있기 전에도 세상에 있었으나 율법이 없을 때에는 죄를 죄로 여기지 아니하느니라 그러나 아담으로부터 모세까지 아담의 범죄와 같은 죄를 짓지 아니한 자들 위에도 사망이 왕노릇하였나니 아담은 오실 자의 표상이라 그러나 이 은사는 그 범죄와 같지 아니하니 곧 한 사람의 범죄를 인하여 많은 사람이 죽었은즉 더욱 하나님의 은혜와 또는 한 사람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은 선물이 많은 사람에게 넘쳤으리라

 

[창2/22~24] 여호와 하나님이 아담에게서 취하신 그 갈빗대로 여자를 만드시고 그를 아담에게로 이끌어 오시니 아담이 가로되 이는 내 뼈 중의 뼈요 살 중의 살이라 이것을 남자에게서 취하였은즉 여자라 칭하리라 하니라 이러므로 남자가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룰찌로다

 

아담과 하와는 분명 두사람으로 존재하지만 성경은 한사람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성경의 앞뒤 문맥에 따라서 하나님께서 쓰신 단어를 모두 똑같이 해석하게 되면 오류를 범하게 됩니다.

성경의 몇 구절을 들어서 하나님께는 홀로 아버지하나님만 계신다는 주장은 잘못된 주장입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성경은 분명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는 우리가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