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본문

하늘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푸른 하늘 2017. 8. 23. 22:41

 

 

 

 

성경의 새언약 유월절에 대해서 아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최후의 만찬 그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 장면이 바로 예수님께서 십자가에 희생되기 전 지키셨던 새언약 유월절 성만찬 장면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 희생되기 전 날밤 제자들과 함께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시면서 우리에게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빌어 주셨습니다.

그러나 새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 점점 사라져서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때 완전하게 사라져 버렸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바라시는 참 사랑의 하나님이셔서 다시 한 번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새언약 유월절 절기를 다시 지킬 수 있는 길을 허락해 주신 것입니다.

 

 

 

 

 

히브리서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요한복음 6장 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마태복음 26장 26~28절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가르침대로 두번째 이땅에 오신 안상홍하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소중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새언약 유월절은 우리의 모든 죄를 사해주는 축복을 담아 두셨고, 영원한 생명의 축복도 허락해 두셨습니다.

그리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켰을 때 우리는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받고 천국에 갈 수 있는 구원을 약속 받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약속과 축복이 담긴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러 하나님의교회로 꼭 오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