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유별나지만 성경대로 십자가 없는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유별나지만 성경대로 십자가 없는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24. 5. 3. 21:57

유별나지만 성경대로 십자가 없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일반 교회들과 다른점이 많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유별나다고 생각했고, 오히려 하나님의교회가 이상한 곳이라고 오해를 했습니다.
그중에서 교회라는 상징으로 십자가는 당연히 있는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나님을 믿기 전에는 모든 교회가 그렇게 하고 있었기에 잘못된것이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출20/4~6] 너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아무 형상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은 질투하는 하나님인즉 나를 미워하는 자의 죄를 갚되 아비로부터 아들에게로 삼 사대까지 이르게 하거니와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하나님께서는 십계명을 주시면서 우상을 만들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아무 형상에 십자가는 포함이 되지 않는다라는 것은 궤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별나지만 성경대로 십자가 없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십자가를 만들어 가지고 다니면서 아무런 생각이 없는 것이 아닙니다.
십자가를 세우면서 하나님의 희생에 감사히 여긴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진정으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무엇일까요?

[눅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고난을 받기전에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시며 지키기를 원하고 원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는 것은 우리가 예수님의 희생으로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기를 원하신다는 뜻입니다.
세상에 수많은 교회들 속에서 하나님께서 진정으로 원하는 진리를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우리의 생각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십자가는 버리고 새언약 유월절을 지켜서 영원한 축복에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DBINJriD9YQ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