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구원의 침례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구원의 침례

푸른 하늘 2024. 10. 4. 21:52

교회에 다니면 침례를 받는다는 것은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침례를 받는 이유는 알고 계시는 것일까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구원의 침례

 

침례는 하나님께서 죄인들인 우리에게 죄 사함을 허락해 주시고,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복된 예식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더욱더 성경의 가르침대로 온전한 침례를 행하고 있습니다.

 

[행10/24~25, 47~48] 이튿날 가이사랴에 들어가니 고넬료가 일가와 가까운 친구들을 모아 기다리더니 마침 베드로가 들어올 때에 고넬료가 맞아 발앞에 엎드리어 절하니 ... 이에 베드로가 가로되 이 사람들이 우리와 같이 성령을 받았으니 누가 능히 물로 세례 줌을 금하리요 하고 명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라 하니라 저희가 베드로에게 수일 더 유하기를 청하니라

 

사도 베드로의 경우를 살펴보면 고넬료 가정에게 말씀을 깨달은 즉시 침례를 행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구원의 침례

 

사도 바울의 경우도 살펴 보겠습니다.

 

[행16/29~33] 간수가 등불을 달라고 하며 뛰어 들어가 무서워 떨며 바울과 실라 앞에 부복하고 저희를 데리고 나가 가로되 선생들아 내가 어떻게 하여야 구원을 얻으리이까 하거늘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주의 말씀을 그 사람과 그 집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전하더라 밤 그 시에 간수가 저희를 데려다가 그 맞은 자리를 씻기고 자기와 그 권속이 다 세례를 받은 후

 

이처럼 성경의 기록으로 확인해 봤을 때 침례는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은 즉시 행해야 한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구원의 침례

 

침례는 어디서 받는 것일까요?

구원자의 이름으로 온전하게 행하는 곳에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행19/3~5] 바울이 가로되 그러면 너희가 무슨 세례를 받았느냐 대답하되 요한의 세례로라 바울이 가로되 요한이 회개의 세례를 베풀며 백성에게 말하되 내 뒤에 오시는 이를 믿으라 하였으니 이는 곧 예수라 하거늘 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으니

 

사도 바울도 요한의 침례를 받는 사람들에게 구원의 약속이 있는 곳에서 다시 침례를 받도록 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 계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온전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모든 새언약의 규례를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구원의 축복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q5iZGegDW6A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