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영혼문제를 깨닫고 천국을 준비합시다.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영혼문제를 깨닫고 천국을 준비합시다.

푸른 하늘 2017. 10. 5. 22:34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영혼문제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영혼이 존재하는 문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성경의 기록 중에서 하나님께서 사람을 어떻게 만드셨는지 알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창 2장 7절>> 여호와 하나님이 흙으로 사람을 지으시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지라
 
<<전 12장 7절>> 흙은 여전히 땅으로 돌아가고 신은 그 주신 하나님께로 돌아가기 전에 기억하라

 

하나님께서 사람을 만드실때 흙과 생기로 만드셨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사람이 죽게 되면 흙은 땅으로 돌아가 소멸되고, 영혼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로 돌아간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말해서 사람이 죽으면 육체와 영혼이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은 육체는 사라지고 영혼은 존재한다고 분명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도 사람이 죽은 뒤에도 영혼은 존재한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마 10장 28절>> 몸은 죽여도 영혼은 능히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그리고 선지자 욥 또한 같은 말을 했습니다.

 

<<욥 19장 25~26절>> 내가 알기에는 나의 구속자가 살아 계시니 후일에 그가 땅 위에 서실 것이라 나의 이 가죽, 이것이 썩은 후에 내가 육체 밖에서 하나님을 보리라

 

육체가 썩은 후에 육체 밖에서 볼 수 있는 것이 무엇이겠습니까?
우리는 예수님과 욥의 말씀에서 영혼이 존재한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성경의 말씀을 통해서 영혼이 존재한다는 것을 이해 할 수 있었다면 우리는 무엇을 위한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까?

 

<<왕상 17장 21~22절>> … 이 아이의 혼으로 그 몸에 돌아 오게 하옵소서 하니 여호와께서 엘리야의 소리를 들으시므로 그 아이의 혼이 몸으로 돌아 오고 살아난지라
 
우리 육체의 삶은 영혼이 없으면 살 수 없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영혼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영혼은 육체가 죽으면 영원한 삶이 다시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한 영혼을 위한 삶을 준비하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영혼문제를 깨닫고 영혼의 삶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계 20장 11~12절>>  … 죽은 자들이 무론 대소하고 그 보좌 앞에 섰는데 책들이 펴 있고 또 다른 책이 펴졌으니 곧 생명책이라 죽은 자들이 자기 행위를 따라 책들에 기록된대로 심판을 받으니
 
이땅에 사는 우리들은 죽고 난 뒤 하늘나라에서 심판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그 심판을 위해 준비하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경공부를 하게 되면 하나님의 참 진리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하나님의 참 진리인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고 전하는 것을 원하십니다.
그렇게 영혼의 위한 삶을 준비하지 않으면 심판을 받고 고통의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진리를 지키고 축복되고 영화로운 천국을 준비하는 우리가 됩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