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진정한 엘로히스트다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진정한 엘로히스트다

푸른 하늘 2017. 10. 8. 23:48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엘로힘하나님을 믿고 있는 엘로히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구약성경 히브리 원어를 살펴보면 하나님에 해당하는 용어가 크게 두 가지가 쓰이고 있는데 그 하나가 '엘로아흐'이고 다른 하나는 '엘로힘'입니다.
'엘로아흐'는 '엘'과 같은 단수개념으로 쓰였고, '엘로힘'은 복수개념으로 구약원어 성경에서 많은 부분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엘로힘이란 '하나님들'이라는 뜻으로 둘 이상의 하나님을 말하는 것으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구원자로 영접하고 믿고 있는 엘로히스트들입니다.

 

 

 


<<창 1장 16~27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그로 바다의 고기와 공중의 새와 육축과 온 땅과 땅에 기는 모든 것을 다스리게 하자 하시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우리는 성경에 하나님께서 창세기에 사람을 창조하실때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면서 하나님은 분명히 두분으로 계신다는 것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계시록에 영원한 생명수를 주시겠다고 약속하실때에도 성령과 신부로 말씀하셨습니다.

 

<<계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이렇게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서 엘로힘하나님이심을 분명히 증거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아버지하나님으로 오신 안상홍하나님께서도 성경의 모든 비밀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친히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심을 증거해 주셨습니다.

<<사 62장 7절>> 또 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워 세상에서 찬송을 받게 하시기까지 그로 쉬지 못하시게 하라

 

안상홍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따라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엘로힘하나님을 믿고 영접한 엘로히스트들이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 시대에는 엘로힘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엘로히스트들을 지명하여 불러주신다 하셨습니다.

 

<<계 14장 1~4절>> 또 내가 보니 보라 어린 양이 시온산에 섰고 그와 함께 십 사만 사천이 섰는데 그 이마에 어린 양의 이름과 그 아버지의 이름을 쓴 것이 있도다 내가 하늘에서 나는 소리를 들으니 많은 물소리도 같고 큰 뇌성도 같은데 내게 들리는 소리는 거문고 타는 자들의 그 거문고 타는 것 같더라 저희가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앞에서 새 노래를 부르니 땅에서 구속함을 얻은 십 사만 사천인 밖에는 능히 이 노래를 배울 자가 없더라 이 사람들은 여자로 더불어 더럽히지 아니하고 정절이 있는 자라 어린 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 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엘로힘하나님을 영접하고 영원한 하늘나라의 축복에 함께 하는 엘로히스트가 되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