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최후의 심판 전에 임하신 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최후의 심판 전에 임하신 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18. 4. 13. 22:53

 

하나님을 믿고 있는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시는 재림 때 최후의 심판이 일어난다라고 믿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에 곧바로 세상은 멸망하고 구원 받을 성도들은 천국으로 들어간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에는 그렇게기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눅 18장 8절>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인자(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볼 수 있겠냐고 물으시는 것은 재림 하셨을 때에 믿음을 찾아 볼 수 없게 될 것을 아시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재림과 최후의 심판주로 오시는 강림은 다르다고 성경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사 66장 15~16절> 보라 여호와께서 불에 옹위되어 강림하시리니 그 수레들은 회리바람 같으리로다 그가 혁혁한 위세로 노를 베푸시며 맹렬한 화염으로 견책하실 것이라 여호와께서 불과 칼로 모든 혈육에게 심판을 베푸신즉 여호와께 살육당할 자가 많으리니

<살후 1장 7~10절> 환난받는 너희에게는 우리와 함께 안식으로 갚으시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시니 주 예수께서 저희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그 날에 강림하사

최후의 심판주로 강림 하실 때는 불꽃 중에 오신다고 예언하시고, 세상을 심판하시려고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마지막 강림하시기 전에 예수님께서 다시 한번 재림 하실 예언을 하셨습니다.

 

<마 24장 3절> 예수께서 감람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마 24장 30~31절>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눅 21장 27~28절> 그 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재림하셨을 때에는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구원을 위해서 택하신 백성을 사방에서 모으시기 위해서 오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구속이 가까웠다고 준비를 하라는 말씀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면 천국이 가까이 온 것이니 준비를 하라는 말씀입니다.

이런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재림 예수님을 영접하고 마지막 최후의 심판주께서 강림하실 때에 구원 받을 준비를 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가리지의 비유를 통해서 마지막때 하나님의 진리가 다 사라질 것을 아시고 계셨습니다.

그래서 믿음을 볼 수 없다는 말씀도 하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자녀들을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는 그러한 것을 모두 아시고 준비를 하셨습니다.

재림 그리스도께서 잃어버린 하나님의 모든 새언약을 다시 세워주셔서 최후의 강림하실 때에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계획을 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절기인 새언약을 안상홍하나님께서 다시 세우셨습니다.

안상홍하나님께서는 육체의 모습으로 재림하셔 하나님의 백성들을 모으고 계십니다.

앞으로 다가올 최후의 심판 때가 이르기전에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구원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