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새 이름을 알고 있다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새 이름을 알고 있다

푸른 하늘 2018. 4. 15. 23:09

 

 

세상에 하나님을 믿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은 오직 예수님뿐이다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두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절대로 예수님이 아닌 다른 이름으로 기도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건 성경을 잘 모르기 때문에 하는 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이름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를 믿고 성령시대 새 이름으로 기도를 합니다.

 

<마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모든 유대인들은 오랫동안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었습니다(시116편4절).
유대교 안에서도 여러 교파가 있었고 세상 각지에 수많은 유대교 신자들이 있었지만 그들 모두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오직 초대교회 성도들만 여호와가 아닌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었기 때문에 비난을 받았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은 분명 성자시대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했습니다. 

 

 

사도들은 분명 시대에 따라 성자 예수님을 구원자이신 하나님으로 알아봤습니다.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뀐 것을 성경을 통해서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이름으로 기도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요 16장 14절> 지금까지는 너희가 내 이름으로 아무것도 구하지 아니하였으나 구하라 그리하면 받으리니 너희 기쁨이 충만하리라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었기 때문에 오직 예수님의 이름으로만 응답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오늘날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시대가 바껴서 재림 예수님이신 안상홍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오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 이름으로 기도해야 합니다.

 

현재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성령시대 하나님이신 안상홍하나님의 이름으로 기도를 합니다.

성경의 가르침대로 시대를 분별하셔서 하나님의교회로 오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