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성령시대오신 안상홍하나님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본문

하늘

성령시대오신 안상홍하나님 그리고 하나님의교회

푸른 하늘 2018. 4. 24. 00:27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6000년 구속 사업을 예언해 두시고 그 모든 예언을 이루어 가고 계심을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을 늘 상고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소중히 지키고 있습니다.

 

<살전 5장 18~20절>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성령을 소멸치 말며 예언을 멸시치 말고 

 

 

하나님께서는 6천년의 구속사업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각 다른 이름의 구원자로 역사하셨습니다.

성부시대에는 여호와하나님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성령시대에는 새이름으로 역사하실 것을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알려주셨습니다.


<마 28장 19~20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분명히 성경을 통해서 성령시대에는 새이름으로 역사하실 것을 알리셨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잘못된 생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믿으려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안상홍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구속사업을 깨닫지 못하는 우리들을 위해서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구속사업의 모든 예언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의 예언을 이해하지 못하고서는 결코 구원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임의로 주시고 억지로 믿게 하신적이 없으십니다.

우리에게 성경의 예언을 가르쳐 주시고 우리로 하여금 확인 할 수 있도록 허락해 두셨습니다.

 

<신 18장 22절> 만일 선지자가 있어서 여호와의 이름으로 말한 일에 증험도 없고 성취함도 없으면 이는 여호와의 말씀하신 것이 아니요 그 선지자가 방자히 한 말이니 너는 그를 두려워 말찌니라

 

그러므로 우리는 이시대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오시기로 예언되어 있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고, 그의 말씀에 귀를 귀울여서 성경의 말씀을 살펴봐야 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생각으로는 구원에 이를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예언을 믿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심을 살펴 볼 수 있는 성경을 통해서 구원에 이르는 우리가 됩시다.

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