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나팔절 절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본문

하늘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나팔절 절기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푸른 하늘 2017. 9. 18. 02:03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하나님께서 주신 새언약의 절기를 정말 소중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성경은 구약과 신약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옛날 약속과 새로운 약속입니다.

이 시대는 하나님께서 주신 새로운 약속인 새언약 절기를 지켜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신 이유가 바로 새언약 절기를 우리에게 지킬 수 있도록 하기기 위해서 였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는 3차의 7개의 절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오늘은 하나님의 새언약의 절기 중에서 곧 다가오는 나팔절 절기에 대해서 알아보고 꼭 지키기를 바랍니다.

 

 

 

 

성경에 나팔절 절기는 성력으로 7월(에다님월) 1일에 지키는 절기입니다.

모세가 첫번째 십계명을 받아가지고 내려 왔을때 이스라엘 백성들이 범죄하여 깨뜨려 버린뒤 두번째 십계명을 받아가지로 내려오던 대속죄일을 해마다 잊지 않고 자신들의 죄를 절실히 회개하도록 하기 위해서 매년 대속죄일을 열흘 전에 나팔을 불게 하였고, 이스라엘 백성들은 1년 동안 자신이 지은 죄를 뉘우치고 회개하면서 신령과 진정으로 대속죄일 절기를 거룩하게 준비하였습니다.

 

이런 구약의 역사는 신약에 1834년부터 1844년까지 있었던 위리암 밀러의 예수 재림 운동이 있을 것을 보이신 것입니다.

나팔절부터 대속죄일까지 십일인 바, 십일은 예언상 십년으로 표상되어 있으므로(겔 4장 6절) 예수님께서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시던 기원 1844년 10월 22일, 곧 성력 7월 10일의 대속죄일을 준비하기 위한 나팔절의 예언의 성취시켰습니다.

 

이 나팔절 절기가 구약에 나팔을 불어서 하나님께 화제를 드리고 지켰던 것이 새언약의 시대에는 예수 재림운동이 일어나 나팔소리와 같은 큰 전도의 외침이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성력 7월 10일 대속죄일에 하늘 지성소에 들어가셔서 성령의 은혜를 내려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들도 다 같이 합심하여 나팔절 절기를 지키고 그 날부터 대속죄일까지 십일간 간절한 회개의 기도를 올리게 되면 기도의 응답으로 귀한 은혜를 내려 주실 것입니다.

 

 

 

 

 

나팔절 절기는 우리를 위해서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절기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새언약의 절기인 나팔절 절기를 지키고 귀한 은혜의 축복을 약속 받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