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사람으로 오실 사연을 가지신 안상홍하나님 본문

하늘

사람으로 오실 사연을 가지신 안상홍하나님

푸른 하늘 2018. 6. 1. 22:43

 

 

 

하나님의교회에 사람의 모습으로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이렇게 말하면 그 다음부터는 알고 싶어하지 않고 대부분은 듣지 않으려 합니다.

왜냐하면 거짓 그리스도가 세상에는 너무나도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기로 예언이 되어 있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우리가 볼 수 있는 모습으로 다시 오시는 하나님께서는 초림에서와 마찬가지로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오시기 전에 성경에는 이렇게 예언했습니다.

 

<사 9장 6절> 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바 되었는데 그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것임이라

 

한 아기, 한 아들인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지만 하나님이시라고 성경은 예언했습니다.

 

 

다시 오시는 하나님께서도 성경의 여러 예언을 통해서 살펴 보면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기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계 3장 20절> 볼찌어다 내가 문밖에 서서 두드리노니 누구든지 내 음성을 듣고 문을 열면 내가 그에게로 들어가 그로 더불어 먹고 그는 나로 더불어 먹으리라

 

문 밖에서 두드리고 계시고 더불어 먹는 진리를 가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성경에서 더불어 먹는 진리는 오직 새언약 유월절 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에 따라서 안상홍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듣지 않고, 받아 드리려고 하지 않고 있지만, 사람으로 오실 수 밖에 없는 사연을 가지시고 안상홍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성경의 모든 예언을 가르쳐 주셨습니다.

이제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구원의 소식을 믿고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하러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야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