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도피성과 지구를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우며 하늘의 비밀을 깨닫게 됩니다. 본문

하늘

도피성과 지구를 하나님의교회에서 배우며 하늘의 비밀을 깨닫게 됩니다.

푸른 하늘 2017. 11. 7. 00:06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늘의 비밀을 배워보실까요?
하나님께서는 천국의 모든 비밀을 성경에 담아 두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을 살펴보면 하늘의 모든 비밀을 깨닫게 될 수 있습니다.

여러 천국의 비밀 중에서 도피성에 대한 규례를 통해서 하늘의 비밀을 알아 보겠습니다.

 

 

 

 

 

구약의 도피성의 규례를 살펴보면 죄인들이 기름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이 죽으면 고향으로 돌아 갈 수 있었던 규례가 있었습니다.
그러한 구약은 장차 있을 예언을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그림자적인 규례였습니다.


<<단 9장 24절>>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칠십 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속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지극히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 
 

이러한 성경의 예언을 따라서 기름부음을 받은 대제사장으로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셨습니다.
  

<<히 5장 8~10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그것은 영적인 도피성의 대제상이신 예수님께서 죽으셔야만 이 지구 도피성에 살고 있는 죄인들이 하늘 고향으로 돌아 갈 수 있음을 알려주신 것입니다.

 
<<히 11장 14~16절>>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영적 백성들인 우리가 고향으로 돌아 갈 수 있게 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대제사장으로 이 땅에 오신 예수님 뿐입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고향으로 돌아 갈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은 무엇일까요?

 

<<히 5장 8~10절>> 그가 아들이시라도 받으신 고난으로 순종함을 배워서 온전하게 되었은즉 자기를 순종하는 모든 자에게 영원한 구원의 근원이 되시고 하나님께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 칭하심을 받았느니라 
  

예수님께서는 멜기세덱의 반차를 좇은 대제사장이라고 하셨습니다.

여기서 멜기세덱의 반차는 바로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축복하는 대제사장을 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천국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유월절을 지키는 것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서는 영적 도피성에서 해방되어 하늘 나라로 돌아 갈 수가 없습니다.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지구 도피성에 갇힌 우리가 대제사장이신 그리스도의 희생을 통해서 하늘 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새언약 유월절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천국의 비밀입니다.

 

 

 

 


지금까지는 유월절 진리에 참여 하지 못했다면 이제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자세히 알아 봐야 할 때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천국의 비밀을 알려주시려고 도피성의 규례를 기록해 두셨던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안상홍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이 모든 천국의 길을 알려 주셨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안상홍하나님께서 알려주신 도피성의 규례를 배우시고 유월절 진리에 참여 하셔서 천국의 축복을 약속 받기를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