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

구름타고 오신다는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 본문

하늘

구름타고 오신다는 성경의 예언을 이루신 안상홍님

푸른 하늘 2017. 11. 17. 23:17

 

 

 

 

하나님께서 성경에 예언하시기를 장차 이땅에 구름을 타고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정말 만화에서 나오는 손오공처럼 하늘에 있는 구름을 타고 오셔서 우리에게 구원을 주실까요?
 
<<눅 21장 27~28절>> 그때에 사람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이런 일이 되기를 시작하거든 일어나 머리를 들라 너희 구속이 가까왔느니라 하시더라

 

이 성경 말씀은 구름을 타고 하나님께서 오시면 천국갈 준비를 하라는 말씀이십니다.
그래서 우리는 성경에서 예언하고 있는 구름이 실제 하늘에 있는 구름인지 아니면 비유의 말씀인지 분명하게 알아봐야 합니다.
 

 

 

 

성경의 초림 예수님께서 예언을 이루어가신 역사를 살펴보면 재림 예수님께서 또한 어떻게 오실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초림 예수님도 구름타고 오신다는 예언을 따라서 오셨습니다.

 

<<단 7장 13~14절>> 내가 또 밤 이상 중에 보았는데 인자 같은 이가 하늘 구름을 타고 와서 옛적부터 항상 계신 자에게 나아와 그 앞에 인도되매 그에게 권세와 영광과 나라를 주고 모든 백성과 나라들과 각 방언하는 자로 그를 섬기게 하였으니

 

그런데 초림 예수님께서는 실제 구름을 타고 오시지 않으셨습니다.
초림 예수님께서는 우리와 똑같은 육체를 입으시고 오셨습니다.
그래서 성경의 이 말씀에서 구름은 비유의 말씀이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육체를 입고 오실 것을 구름으로 비유하신 것입니다.
 

 

 

 

2000년 전 초림 예수님때에도 구름을 타고 오신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한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지금 이 시대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구원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하늘 구름만 쳐다보다가는 구원을 놓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 구름을 타고 오시는 것을 보거든 천국 갈 준비를 하라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재림 예수님께서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다시 한 번 육체를 입고 오셔야 합니다.
그러한 성경의 예언따라 안상홍님께서 오셨습니다.


초림때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하늘 구름만 바라보다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고 멸망당했던 역사를 되풀이하지 말아야 합니다.
육체를 입고 이땅에 오신 재림예수님 안상홍하나님을 영접해서 구원의 축복을 약속 받길 바랍니다.​

 

Comments